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바이미나 - 자주하는 Q&A
작성자 오미나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06-0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920




Q. 주문서가 취소되어있어요.


A : 무통장 입금은 주문서 제출후 2일 이내에 이뤄지지 않으면 자동 취소 됩니다.
    카드 취소는 카드사마다 3-5 일정도 소요될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



Q.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
A : 바이미나의 모든 제품은 1:1 오더방식의 제품으로써

    주문일로부터 주말 / 공휴일 제외하고 (평일기준) 2-3주 소요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    ※ 공장사정에 의해 다소 시간이 더 걸릴수 있습니다.







 

Q. 사이즈교환 가능한가요?


A : 바이미나의 모든제품은 1:1 오더방식의 제품으로서 소비자보호법에 관한 법률에서 지정한 법률 시행령 21조에    

     (소비자의 사전 주문에 의한 개별제작 상품) 의 거한 상품에 해당됩니다.

    판매자가 미리 공지를 하였으며 고객동의에 의해 제작이 들어간 경우 교환/환불의 책임이 없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.
   사이즈 관련 -  작아요 / 커요 막무가내로 교환/환불 요청은 사양합니다.








Q. 홈페이지에 제품들이 안보여요.


A : 바이미나는 정해진 기간에만 오피셜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한 기간제 판매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
     바이미나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수시로 오픈일자, 신상품 및 이벤트를 업데이트 해드립니다.
    - 블로그 : blog.naver.com/duckwithu   /  인스타그램 : @byminawithyou  에서 공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





Q. 변경사항 바꿔주세요.


A : 주문하신 다음날 오후 6시까지 변경요청 해주셔야만 가능합니다.
   그 이후 요청건에 대해서는 변경이 안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



Q. 고객센터 전화를 안 받아요 / 답변이 느려요


A : 주문기간과 배송기간에는 바이미나 고객센터 연결이 다소 어렵습니다.
    사이트에 Q&A에 글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및 연락드리겠습니다.
     www.bymina.co.kr / 02-499-4980 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    #평일 : 13:00 - 17:00 (토,일주말 / 공휴일 휴무)


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